“바람의 유혹에 약한 남자“의 특징은?
Author : Bucheon Divorce Lawyer, Date : August 16, 2017
“아내가 임신 중이 라 “라는 이유뿐만 아니라 기혼자이면서 아내 이외의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타입의 남성은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꽃미남“ “의지“ “돈을 갖고있다 “라고하는 모양과 조건적인 것뿐만 아니라 본인의 언동에 의한 부분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들 수 있습니다.
■ 다른 여자의 유혹에 약한 남성의 3 가지 특징
1 : 여성 전반에 대해 당이 소프트. 물론 외간 친화, 사실 아내는 눈치 않으려 고 더 부드럽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2 : 태도에 “적당히“성실 맛이있다. 여성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 주거나 어려움을 겪고있을 때 곁에있어 주기도한다. 그러나 잘 생각하면 현실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3 : 열정적 인 말을 아끼지 않는다. “세계에서 가장 ~“ “모두를 적으로 돌리고도 ~“ “다시 태어나면 ~“라는 치아가 뜨는 라틴어 문구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많이있다. 연애에 무소식 여성은 의외로 이것에 약하다.
만약 자신의 파트너를 바람둥이 달리게 않기 위해서는, 어떤 대책이 효과적입니까? 임신과 출산 전후의 여성들에게 추천 “남편의 외도 억제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내가 돌봐주지 않으니까 “라는 정신적인 문제로 인해 바람에 주행 것 같은 타입의 남편 (이 모르는 아내도 많지만, 아내를 사랑한다면 사랑만큼 아이 사랑을 위해지면 어떤 의미 충격에서하지만 그것을 정직하게 말할 수없는 사람이 많습니다) 가능하면 임신 전과 같은 자세로 즉 남편이 가장 중요 다음 아이와 순서를 지켜て콩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평상시와 변함없는 모습에도 “피곤 같지만 직장에서 무엇인가 있었어?“라고 몸을おもんばかる같은 말을 걸어을보고, “최근 좀처럼 충분히하지 못하고 그렇지만 아이가 태어나면 친정에 맡기고 둘이서 온천도 가자 “고 연인 시절을 떠올리게 말로 유혹 해 보거나. “아이의 수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도 제대로 생각하고 있어요“라는 것을 말로 전하는 궁리를합시다.
“섹스리스 이니까“라는 물리적 인 문제로 인해 바람에 주행 것 같은 타입의 남편은 상대가 납득할만한 설명을하면서 스킨십을 잊지 않도록합니다.
왜냐하면 남편에게 아내의 섹스를 거절하는 것은 상상 이상으로 자존심을 손상하는 것. “마음이 안되기 때문에“ “어딘지 모르게 불안 때문“이라고 멍하니 한 이유로 섹스를 거부보다 “이번에 병원에 갔을 때 의사가 OK라고하면하지?“ “평일에는 어린이 밤 울음이 궁금하니 이번 주말에하자 “라고 납득할 수있는 설명과 대안에 우리를 따르라.
또한 그 대안으로 손을 잡거나 어깨를 주무르거나 같은 스킨십에서 섹스리스가되지 않도록 환경을 만들어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임신 · 출산이라는 인생의 큰 이벤트에 직면 한 여성들은 지금까지의 가치관이나 인생관까지 영향을 줄 수 많아 자칫 아이의 생일을 남편과 기쁨, 삶의 변화도 받아 들여 줄 것이라고 믿고 버립니다. 그리고 이런 소중한 아이를 안았다 한창 “임신 중 남편의 외도“라고 일이 있으면 용서 못해 느낌, 남편 마음이 떠나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귀찮은 일이 있지만, 남편이 외도를하지 않기 때문에 먼저 손뼉을 친다 의미에서 아내 쪽에서 “당신이 소중히, 걱정하고 있는거야“라고 다가 궁리를하는 것이 원만한 부부 생활을 계속 비결이 될 수도 분명히. 영리한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 눈을 돌리지 않도록 영리 곳마다 교섭 해 둡시다.